[Unity Tutorial Roll-a-ball 03] Camera Moving
1. 카메라의 높이와 각도 수치를 변경
Main Camera -> Inspector -> Transform -> Position Y : 10, Rotation X : 45 로 수정
2. 카메라 컨트롤러 스크립트 생성
Main Camera -> Add Component -> New Script -> CameraController 이름 수정 -> Create and Add
생성된 CameraController 스크립트를 Scripts 폴더에 드로그하여 넣는다.
3. 카메라 컨트롤러 스크립트 수정
Project -> CameraController 스크립트 선택 -> Inspector -> Open
public class CameraController : MonoBehaviour { // 플레이어 오브젝트 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 // 프레임을 렌더링 하기 전에 호출 } // 모든 아이템이 Update()에서 다 처리된 후에 호출 |
Hierarchy -> Main Camera -> Inspector -> CameraController -> Player 버튼 -> Scene -> Player 선택
- Reference
[Unity Moving the Player] https://unity3d.com/kr/learn/tutorials/projects/roll-ball-tutorial/moving-camera?playlist=17141
'Programming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 튜토리얼 예제 Roll-a-ball 06] 점수 취득용 오브젝트 수집하기 (0) | 2017.07.03 |
---|---|
[유니티 튜토리얼 예제 Roll-a-ball 05] 점수 취득용 수집 오브젝트 생성 (0) | 2017.07.03 |
[유니티 튜토리얼 예제 Roll-a-ball 04] 플레이 영역 설정 (0) | 2017.07.02 |
[유니티 튜토리얼 예제 Roll-a-ball 02] 키보드 입력으로 플레이어 이동 (0) | 2017.06.29 |
[유니티 튜토리얼 예제 Roll-a-ball 01] 새 프로젝트 생성과 기본 게임 구성 (0) | 2017.06.28 |